Menu

Wednesday, November 13, 2013

K.will - Love is Crying (Ost. King 2 Hearts) dan terjemahannya


K.will - Love is Crying ( hangul, romanized, terjemahan indonesia)
Ost. King 2 Hearts

HANGUL

한 걸음만 빨랐다면 
한 걸음만 늦었더라면 
그때 우리 아픈 인연 
비켜 갈 수 있었는데


밀어내도 소용없다 
이젠 너를 못 보낸다 
울고 싶어도 내 품에서 울어 
너 없인 내가 죽는다

가슴이 운다 가슴이 소리친다 
한 사람을 사랑하고 싶어서
널 울게 했고 아프게 했던 
내가 이젠 너를 
못 잊어서 운다 
내 사랑이 운다

세상이 다 등을 돌려도 
나의 곁에 머문 사람 
나 준 거라곤 상처뿐이라서 
너를 잡을 자격도 없는데

가슴이 운다 가슴이 소리친다 
한 사람을 사랑하고 싶어서
널 울게 했고 아프게 했던 
내가 이젠 너를 
못 잊어서 운다

거짓말도 할 줄 몰라서 
환하게 넌 웃음 지어도 
내게 들킨다 
슬픈 너의 눈빛을

사랑이 운다 사랑이 널 부른다 
한 순간도 보낼 수가 없어서

너의 미소가 내겐 숨이니까 
오직 너만이 날 살게 하니까 
내 가슴이 운다


ROMANIZED
By : M-Cil ^^


Han georeumman ppallattdamyeon
han geureumman neujeottdeoramyeon
Geuddae uri apeun inyan
Bityeogal su isseottneunde

Mireonaedo soyongeopta
Ijen nareul mot bunaenda
Ulgo sipeodo nae pumeseo ureo
Neo eopsi naega jukneunda

Gaseumi unda gaseumi sorichinda
Han sarameul saranghago sipeoseo
Nal ulge haettgo apeuge haettdeon
Naega ijen neoreul
Mot ijeoseo unda
Nae sarangi unda

Sesangi da deungeul dollyeodo
Naui gyeote meomun saram
Na jun georagon sangcheoppuniraseo
Neoreul jabeul jagyeondo eobneunde

Gaseumi unda gaseumi sorichinda
Han sarameul saranghago sipeoseo
Nal ulge haettgo apeuge haettdeon
Naega ijen neoreul
Mot ijeoseo unda

Gojitmaldo hal jul mollaseo
Han hage neon useum jiado
Naege deulkinda
Seupeun naui nun bichil

Sarangi unda sarangi neol bureunda
Han sungando bonael suga eobseoseo
Naui misuka naegen suminikka
Ojik neomani nal salge hanikka
Nae gaseumi unda


INDONESIA


Kalau saja aku mengambil langkah cepat
Kalau saja aku mengambil langkah lebih lambat
Mungkin kita bisa menghindari pertemuan menyakitkan ini

Tidak ada gunanya jika aku membuangmu dari pikiranku
Sekarang aku tidak bisa membiarkanmu pergi
Bahkan ketika kau ingin menangis, menangislah dipundakku
Karena aku akan mati tanpamu

Hatiku menangis, hatiku berteriak
Aku ingin mencintai seorang saja
Aku membuatmu menangis dan menyakitimu
Tapi sekarang aku tak bisa melupakanmu
Jadi aku menangis
Cintaku menangis

Bahkan ketika dunia melawanku
Kau tetap tinggal di sisiku
Satu-satunya hal yang kuberikan padamu hanya bekas luka saja
Aku bahkan tak punya hak untuk memegangmu

Hatiku menangis, hatiku berteriak
Aku ingin mencintai seorang saja
Aku membuatmu menangis dan menyakitimu
Tapi sekarang aku tak bisa melupakanmu
Jadi aku menangis

Kau tidak tahu bagaimana caranya berbohong
Jadi bahkan ketika senyummu cerah
Aku tahu mata sedihmu

Cinta menangis, cinta memanggil anda
Karena aku tidak bisa membiarkanmu pergi kali ini
Karena senyummu adalah hidupku
Karena hanya kau yang dapat membuatku hidup
Hatiku menangis

No comments:

Post a Comment